비마이펫 IP ‘삼색&리리’를 활용하여 대상펫라이프의 반려동물 건강식품 브랜드 ‘닥터뉴토’ 제품을 소개하는 브랜디드 콘텐츠를 제작했습니다.
‘감동적인 과거 회귀 스토리’를 통해, 제품의 가치와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스토리텔링으로 전달했습니다.
특징
- 제품 특성을 직접 나열하기보다, “사랑하는 존재를 위한 진심”이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제품 가치를 감성적으로 전달
- 시간여행이라는 판타지 요소를 접목해 몰입도와 감정선을 극대화
- 삼색&리리 세계관과 스토리텔링을 연계하여 캐릭터 팬층의 공감과 몰입을 유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