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비오비타펫 프로바이오틱스 반려동물 유산균

1. 기획 영상

반려동물에 대한 지식정보와 함께 제품의 효과를 자연스럽게 노출해요.

제자리를 빙글빙글 도는 강아지의 배변 신호, 그리고 배변 후 평소보다 크게 우는 고양이. 보호자들은 평소 반려동물의 미스테리한 행동에 대한 궁금증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획 영상에서는 시청자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귀여운 지식정보와 비오비타펫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의 효과를 연관 지어, 보다 자연스럽게 제품의 정보를 인지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배변 활동을 돕는 비오비타펫 유산균을 귀여운 캐릭터 비오(BO)로 시각화하여 스토리에 등장시킴으로써, 브랜드가 시청자에게 더 확실히 각인되도록 하고, 제품에 대한 인지/호감도를 높였습니다.

또한, 제품에 대한 고객 유입을 확대하기 위해 유튜브 영상 고정 댓글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였습니다.

1)강아지는 왜 응가할 때마다 빙빙 돌까?

  • Release Date: 2022.04

2) 고양이는 왜 응가를 하고 우는 걸까?

  • Release Date: 2022.05

2. 간접 광고(PPL)

재미있는 스토리 속 제품 노출로 호감도 및 인지도 상승시켜요.

삼색이와 리리, 그리고 친구들이 등장하는 재미있고 유익한 스토리. 그 속에 비오비타펫 프로바이오틱스가 자연스럽게 등장합니다. 기획 광고(3분 대 브랜디드 영상) 와 함께 간단한 PPL(영상 내 20~30초 등장)을 진행하여 제품에 대한 주목도와 친밀감을 높였습니다. 자주 마주칠 수록 무의식적인 호감도가 높아질 수 있다는 연구 결과처럼, 이렇게 쌓인 인지와 호감은 소비자의 구매 상황에서 선택에 영향을 끼칠 것입니다.

1) 강아지가 극혐하는 스킨십?!

  • Release Date: 2022.04

2) 고양이가 캣닢을 좋아하는 이유

  • Release Date: 2022.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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