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마이펫과 함께하는 위워크 런치밋업

171130_53

비마이펫 & 위워크 런치밋업

강아지와 지내거나 강아지를 사랑하는 반려인들과 런치 밋업을 진행했습니다. 비마이펫은 위워크 삼성점에 입주해있습니다. 강아지를 사랑하는 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여러 직종에 계시는 분들을 만나 뵐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런치밋업 순서

먼저 점심식사 후, 키우는 강아지와 좋아하는 강아지 얘기를 나누며 자연스럽게 친해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 후에 본격적으로 밋업이 시작됐는데요. 회사소개, 비마이펫 커뮤니티 소개, 강아지 관련 Q&A와 수제 간식 이벤트가 진행됐습니다.

비마이펫은 올바른 반려문화를 알리고자 설립된 소셜벤처입니다. 우선적으로는 입양에 초점을 맞추고 있음을 말씀 드렸습니다. 특히, 꼼꼼히 공부하고 신중하게 결정하는 ‘어려운 입양’을 소개했어요.

비마이펫 커뮤니티

입양 후에도 아이와 행복하게 지내는 데에 도움이 되는 비마이펫 커뮤니티를 소개드렸습니다.

비마이펫 커뮤니티에서는 강아지를 키우면서 궁금한 점을 해결할 수 있는 공간이랍니다. 강아지를 키울 때 꼭 알아야 할 기본 상식과 건강 정보 등이 꾸준히 업데이트되고 있습니다.

초보 견주는 물론, 노견과 함께하는 견주도 함께 소통하고 서로 정보를 공유하는 반려인 SNS ‘펫피’도 있습니다. 소소한 일상 이야기부터 각자 사용해보고 후기를 서로 공유하기도 하는 공간인데요.

같은 견종을 키우는 사람들끼리 소통할 수도 있고, 가까운 지역에 있는 강아지와 우리 강아지와 친구를 맺어줄 수도 있답니다.

강아지 Q&A

Q&A 시간에는 다양한 질문을 해주셨는데요. 강아지가 비만이 되어 움직이지 않아서 속상하신 분의 질문으로 시작됐습니다. 비만이 되어버린 강아지…… 움직이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몸이 무겁기 때문에 뚱뚱해진 강아지는 움직이지 않으려고 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이때 억지로 운동만 시키는 것은 좋지 않은 방법이에요. 먼저, 식습관을 살펴보고 간식을 너무 많이 먹진 않는지, 사료가 너무 고열량 고단백질인지 확인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강아지 다이어트에 대해 질문하신 분께 식습관을 개선한 후에 운동을 병행하는 것이 좋다고 알려드렸는데요. 함께 노는 시간이 적은 것에 대해 미안한 마음을 간식으로 대신한 것 같다면서 이제간식의 양을 줄이는 것을 다짐하셨답니다.

수제간식 이벤트

이렇게 Q&A 시간을 마치고 유기농 재료로 직접 만든 수제간식 무료 나눔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정성스럽게 만들었는데 아이들이 혹시나 안 먹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너무나 맛있게 먹어주어 참 뿌듯했습니다.

위워크

향후 다양한 반려인 밋업 프로그램을 준비중에 있으니, 기대해주세요!

위워크

비즈니스 제휴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