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스테인리스 화장실, 이제 국내에서도 구매 가능해요!

cat_stainless_litter

고양이 화장실의 중요성

배변활동은 고양이에게 매우 중요한 활동 중 하나입니다. 스트레스에 취약한 동물인 고양이는, 배변환경이 잘 갖추어 지지 않으면 고양이는 배변활동을 참게 되고 그로인한 스트레스를 받게 됩니다.

배변 공간은 고양이에게 안정감을 줘야하며, 위생적이어야 합니다. 사람과 마찬가지로 고양이도 안전하지 않고 더러운 화장실은 사용하고 싶지 않겠죠. 고양이 화장실에 관련 정보는 여기를 클릭하여 통하여 더 읽을 수 있습니다.


비마이펫 스테인리스 고양이 화장실

평소에 화장실 청소에 고민이 많던 집사 팀원님의 아이디어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플라스틱 화장실은 청소를 해도 깨끗하게 씻기는 느낌이 없다는 불만을 토로했죠.

이러한 점을 보완하기 위해 다양한 고양이 화장실 제품을 찾던 중 외국에서 인기가 많은 스테인리스 고양이 화장실을 알게 되었고,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공장을 찾아 주문/생산하게 되었습니다.

비마이펫 스테인리스 화장실 왜 좋은가요?

스테인리스 소재의 이점

위생적이에요

플라스틱 화장실의 경우 고양이의 발톱으로 인한 스크래치 틈으로 소변이 스며들어 세균 등이 번식할 수 있는데요.

스테인리스 화장실의 경우 플라스틱 화장실과 달리 이러한 틈들이 생기지 않아 위생적으로 관리가 가능합니다.

쉽게 세척이 가능해요

또한, 플라스틱 소재 화장실과 달리 세척이 쉬우며, 열세척 또한 가능합니다!

더 경제적이에요

스테인리스 화장실의 경우 한 번 사면 오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플라스틱 화장실의 경우 더러워질 때마다 주기적으로 교체를 해줘야 하는 반면 스테인리스 화장실은 특별한 이유가 없다면 교체의 필요성이 없습니다.

개방형 화장실의 장점

또한, 비마이펫 스테인리스 화장실은 개방형 화장실입니다. 고양이는 배변 시 주변에 위협이 되는 적이 없는지 알기 위하여 주위를 살피는 습성이 있습니다.

비마이펫 스테인리스 화장실은 고양이의 이러한 특성을 고려하여 개방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상품 정보 상세히 보기

비즈니스 제휴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