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 비마이펫 동물등록 후 모바일 상품권 수령해보세요

LG 썸네일

LG 전자 펫 공기 청정기 X 비마이펫

비마이펫 컴백홈에서 국가 동물등록 혹은 미아방지등록 후에 LG 전자 오프라인 매장에서 펫 공기청정기 구매 시에 5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 수령이 가능합니다.

동물등록하고,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수령하세요

비마이펫 컴백홈에서 온라인 국가 동물등록 혹은 미아방지등록 후에 오프라인 매장(하이마트, 전자랜드, 이마트, 홈플러스에만 해당됨, 홈플러스 내 Bestshop입점점은 제외)에서 펫 공기 청정기 구매 후에 구매 인증을 해주시면 5만 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 드립니다. 

오프라인 매장에 따른 상품권 종류
  • 하이마트 : 롯데상품권
  • 전자랜드, 이마트 : 신세계 상품권
  • 홈플러스 – 홈플러스상품권
구매 인증 방법
  1. 비마이펫 컴백홈을 통하여 신규 국가 동물등록 혹은 미아방지등록(고양이 혹은 이미 등록을 완료한 반려견)을 완료하세요. 이미 비마이펫 컴백홈에서 국가 동물등록 혹은 미아방지등록을 완료하셨다면, 바로 2단계로 넘어가 주세요.
  2. 오프라인 매장에서 LG전자의 ‘360º 퓨리케어 펫 공기청정기(2단), 모델명(AS300DNPA, AS300DGPA)’를 구매하세요
  3. 오프라인 매장 내 비치된 QR 코드를 통하여 구매 인증을 완료하세요
주의사항

국가 동물등록 혹은 미아방지등록을 진행해주신 등록자님과 공기청정기를 구매해 주시는 고객님의 성함과 휴대폰 번호가 일치해야지만, 모바일 상품권이 지급됩니다.

이벤트 기간

8월 1일~10월 31일 (이벤트 기간은 판매 현황에 따라 조기 종료 될 수 있습니다)

비마이펫 동물등록 하기

비즈니스 제휴 문의